韓美KANBI
병원찾기apgujeong압구정 비앤미의원 (Be & Me Clinic Apgujeong) | BEnME皮膚科
be-me-clinic-apgujeong-benme
통역 🇨🇳

압구정 비앤미의원 (Be & Me Clinic Apgujeong) | BEnME皮膚科

apgujeong · skin · petit · 개원 0
★★★★★4.8리뷰 235건 · AI 분석완료
개원
0
의사
0명
연 시술
0+
외국인
100%
AI Score
96
상위 4%

감정 분석 · 평점 분포

235건 리뷰 기반
감정 분포긍정 100% · 중립 0% · 부정 0%
★★★★★
5
★★★★
0
★★★
0
★★
0
0

자주 언급된 장점

+5
  • +マイクロブレーディングと半永久タトゥーメイクの高い専門技術で自然な仕上がり
  • +施術から術後ケアまで一貫して専門的で親切なスタッフ対応
  • +ほぼ無痛、または最小限の疼痛で快適な施術環境
  • +期待を上回る結果と個人の目標に合致した目に見える改善
  • +施術内容と包括的な術後ケアについての明確な説明

리뷰어 언어 분포

🇺🇸 EN
100
AI 한줄 요약

マイクロブレーディングと半永久タトゥーメイクの高い専門技術と自然な仕上がり、一貫して専門的で親切なスタッフ対応が患者から評価されている。患者は快適な環境での無痛またはほぼ無痛の施術を報告し、期待を上回る結果を得られている。

235건 리뷰 · 2026/4/19
Trusted Reviews

外部レビュー統計

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公開情報をもとに集計
5.0
★★★★★
総レビュー数
5
1プラットフォーム集計
  • Google· 2mo ago
    5.05

Naver・Google・강남언니・바비톡など公開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件数と平均評価を集計。重み付けは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数に比例。データは定期更新され、最終取得日時を表示しています。

실제 후기 · 자동번역

google· 앙냥냥
★★★★★5.0

비앤미에서 쥬베룩 스킨 받았어요! 나비존 모공이 고민이라 나비존 위주로 받았어용 지금까지 타병원에서 엑소좀 리쥬란 등등 다른 스킨부스터 맞아봤는데 이렇게 엠보도 심하지 않고 피도 덜 난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시술 상담도 원장선생님이 꼼꼼히 해주시고 간호사 쌤들과 관리해주시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셨어용 제가 스킨부스터 시술 받으면 피도 많이 나고 멍이 많이 드는데 처음으로 마스크 안쓰고 나가도될만큼 괜찮았어요 원장님 손기술이 좋아서 시술이 엄청 빨리끝났었고 시술 후에 바로 지혈도 해주시고 진정관리 팩까지 해주셔서 그랬던거 같아요 지금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모공도 조금 줄어든것 같고 2,3회차 까지 받아서 더 효과보고싶어요!

원문 보기 ↗
google· 안효준
★★★★★5.0

친구가 눈썹문신하고 왔는데 인상이 훨씬 좋아보여서 저도 따라서 눈썹문신하고 왔습니다 ㅋㅋㅋ남자들한테 눈썹이 얼마나 중요한건지 이번에 알았네요;;훨씬 깔끔해보이고 인상 좋다는 소리 더 많이 듣고 다닙니다! 디자인 종류가 꽤 다양했던것 같은데 제 얼굴에 맞게 섬세하게 봐주시고 추천해주셨습니다! 시술도 정말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곧 리터치 가겠습니다 너무 맘에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원문 보기 ↗
전체 235건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