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美KANBI
병원찾기gangnam스케치성형외과
g-chijcyjisnwhfdur

스케치성형외과

gangnam · nose · eyes · contour · 개원 0
★★★★★5.0리뷰 482건 · AI 분석완료
개원
0
의사
0명
연 시술
0+
외국인
0%
AI Score
100
상위 3%

감정 분석 · 평점 분포

482건 리뷰 기반
감정 분포긍정 75% · 중립 11% · 부정 14%
★★★★★
14
★★★★
1
★★★
0
★★
0
0

자주 언급된 장점

+4
  • +カウンセリングが丁寧でプレッシャーがない
  • +術後ケアが手厚く、連絡も取りやすい
  • +価格が透明で、追加費用の説明が明確
  • +自然な仕上がりで、やりすぎない提案が多い

개선 포인트

2
  • 通訳の担当者により質に差がある
  • 最寄駅から少し歩く

리뷰어 언어 분포

🇰🇷 KO
100
AI 한줄 요약

75% のレビューが肯定的で、平均評価は 5.0★。通訳・カウンセリング・術後ケアに対する評価が特に高い傾向です。

482건 리뷰 · 2026/4/19
Trusted Reviews

外部レビュー統計

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公開情報をもとに集計
4.9
★★★★★
総レビュー数
15
1プラットフォーム集計
  • Google· 2mo ago
    4.915

Naver・Google・강남언니・바비톡など公開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件数と平均評価を集計。重み付けは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数に比例。データは定期更新され、最終取得日時を表示しています。

실제 후기 · 자동번역

google· 이해연
★★★★★5.0

눈밑지방 재배치랑 지방이식 했는데 오늘이 첫날이라 붓기는 조금 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괜찮아요! 오히려 주사 맞는 게 더 아플 정도로 눈밑지는 거의 통증이 없어서 놀랐어요 😂 아는 지인이 다른 성형외과에서 일하는데 거기서 정원장님 추천해줘서 믿고 갔는데, 역시 추천받고 간 이유가 있네요… 실력은 말해 뭐해요 👍 수술 전 상담도 너무 꼼꼼하게 해주시고, 수술도 편하게 잘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아직 첫날이라 붓기는 있지만 벌써부터 라인이 예쁘게 잡힌 느낌이라 너무 만족합니다! 정원장님 너무 감사해요 🙏 앞으로 붓기 빠지는 것도 기대해볼게요 ✨

원문 보기 ↗
google· 검은배경화면
★★★★★5.0

시설이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시술받는 동안 걱정없이 보낼 수 있었습니다! 상담과정도 자세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모르는 부분이 있어도 거부감없이 답변을 받을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시술 이후에 한달정도 지났는데 원장님께서도 붓기는 어느정도 남아있지만 회복이 잘 되고 있다고 말씀해 주셔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재방문이 예정되있어서 그때도 안심하고 올 수 있을것 같네요.

원문 보기 ↗
전체 482건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