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로성형외과|オルロ美容外科|OLO整形外科|OLO Plastic surgery clinic
감정 분석 · 평점 분포
122건 리뷰 기반자주 언급된 장점
+4- +日本語通訳が最後まで同行し、安心感が高い
- +カウンセリングが丁寧でプレッシャーがない
- +術後ケアが手厚く、連絡も取りやすい
- +価格が透明で、追加費用の説明が明確
개선 포인트
−2- −最寄駅から少し歩く
- −人気のため院内が混み合う時間帯がある
리뷰어 언어 분포
“75% のレビューが肯定的で、平均評価は 5.0★。通訳・カウンセリング・術後ケアに対する評価が特に高い傾向です。”
外部レビュー統計
- Google· 2mo ago★ 5.05
Naver・Google・강남언니・바비톡など公開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件数と平均評価を集計。重み付けは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数に比例。データは定期更新され、最終取得日時を表示しています。
실제 후기 · 자동번역
オルロ整形外科で切開二重、目上切開、ループ脂肪除去をしました。 手術後の腫れは思っていたよりも早く引きました。 初日は少し腫れていましたが、内出血はほとんどなく、2日目から徐々に落ち着き、1週間ほど経つ頃にはかなり自然になりました。 回復も今のところ順調で、とくに不便なこともなく過ごせています。 今はラインもだんだんと安定してきました。 全体的に回復の経過にとても満足しています!
원문 보기 ↗저는 어릴 때부터 속눈썹이 눈을 찔러서 안과에 가는 날이면 의사선생님이 뽑아주셨었어요. 고등학생 무렵 다른 이유로 안과에 방문했을 때 안검내반에 대해 불편을 토로했는데 수술할 정도는 아니라고 하셔서 그냥 살았었어요. 그치만 정말 사소하게!! 꾸준히 불편을 느껴서 안되겠다 싶어 수술을 결정했어요. 병원을 결정할 때는 원장님 경력이 많으시고 1인 병원인 곳으로 최대한 추리면서 보다가 올로 이야기가 많아 한 번 상담을 받아보자 하고 방문했는데 저 이렇게 친절한 병원을 처음이에요... 흑흑 실장님 상담도 너무 다정하시고 원장님도 어디가 고민인지 바로 캐치하시더라고요. 눈을 계속 만지시면서 떴다 감았다 100번 시키시면서 시뮬레이션도 돌려주시고ㅋㅋㅋ 누구보다 수술에 진심이신 게 느껴져서 고민 없이 수월하게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술 후에 원장님이 얼마나 깔끔히 수술하셨길래 붓기가 거의 없어서 다행이었고 속눈썹도 전부 바깥을 보고 있더라고요ㅎㅎ 제 속눈썹이 이렇게 긴 줄 저도 몰랐습니다.. 절개도 최대한 안쪽으로 엄청 세심히 해 주신 게 느껴지더라고요..🥺 그치만 절개다 보니 자국은 시간이 좀 더 있어야 옅어질 것 같아요! 관리 잘해서 빨리 더 자연스러워졌으면 좋겠습니다~~ 상담과 수술 내내 진심을 다해주신 원장님과 실장님 덕분에 수술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예쁜 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술은 뒤트임복원, 밑트임재수술, 안검내반, 절개연장, 지방제거 받았습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