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美KANBI
병원찾기apgujeong투비성형외과의원
g-chij4x2agjfdurkx

투비성형외과의원

apgujeong · nose · eyes · contour · 개원 0
★★★★★4.9리뷰 348건 · AI 분석완료
개원
0
의사
0명
연 시술
0+
외국인
0%
AI Score
98
상위 3%

감정 분석 · 평점 분포

348건 리뷰 기반
감정 분포긍정 73% · 중립 12% · 부정 15%
★★★★★
12
★★★★
2
★★★
0
★★
0
0

자주 언급된 장점

+4
  • +カウンセリングが丁寧でプレッシャーがない
  • +術後ケアが手厚く、連絡も取りやすい
  • +価格が透明で、追加費用の説明が明確
  • +自然な仕上がりで、やりすぎない提案が多い

개선 포인트

2
  • 予約が埋まりやすく、希望日の確保が難しい
  • 待ち時間が長い日がある

리뷰어 언어 분포

🇰🇷 KO
100
AI 한줄 요약

73% のレビューが肯定的で、平均評価は 4.9★。通訳・カウンセリング・術後ケアに対する評価が特に高い傾向です。

348건 리뷰 · 2026/4/19
Trusted Reviews

外部レビュー統計

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公開情報をもとに集計
4.9
★★★★★
総レビュー数
14
1プラットフォーム集計
  • Google· 2mo ago
    4.914

Naver・Google・강남언니・바비톡など公開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件数と平均評価を集計。重み付けは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数に比例。データは定期更新され、最終取得日時を表示しています。

실제 후기 · 자동번역

google· Kay Lim
★★★★★5.0

I had an under-eye fat repositioning procedure today at Tobe, and it was my first time having surgery in Korea. I felt very safe throughout the entire experience. The doctor was professional and took the time to clearly explain the procedure, which really reassured me. The staff were also very kind and attentive, guiding me through every step. Overall, it was a very positive experience, and I’m glad I chose this clinic.🥹

원문 보기 ↗
google· 삐삐삐삐
★★★★★5.0

투비성형외과에서 밑트임이랑 뒷트임 수술한 지 벌써 3개월이 됐어요. 초반에는 눈이 너무 당겨진 느낌이라서 처진것같다고 생각했는데 자리잡는중이였던것 같아요 ~ 지금은 눈매가 훨씬 부드럽고 깊어진 느낌이에요. 과한 느낌 없이 자연스럽게 예뻐진게 가장 좋고 화장할 때 아이라인 그리기도 훨씬 쉬운것 같아요 쌩얼일 때도 눈이 또렷해 보여서 만족도가 높아요. 전체적으로 3개월 차인 지금이 제일 마음에 들고, 티 안 나게 인상 개선하고 싶다는 분들한테는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원문 보기 ↗
전체 348건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