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hijqjfdur7alsuj
하루에치과의원
apgujeong · dental · 개원 0년
★★★★★4.9리뷰 964건 · AI 분석완료
개원
0
의사
0명
연 시술
0+
외국인
0%
AI Score
98
상위 3%
감정 분석 · 평점 분포
964건 리뷰 기반감정 분포긍정 73% · 중립 12% · 부정 15%
★★★★★12
★★★★2
★★★0
★★0
★0
자주 언급된 장점
+4- +Dr. の経歴と技術への信頼感が高い
- +日本語通訳が最後まで同行し、安心感が高い
- +カウンセリングが丁寧でプレッシャーがない
- +術後ケアが手厚く、連絡も取りやすい
개선 포인트
−2- −待ち時間が長い日がある
- −通訳の担当者により質に差がある
리뷰어 언어 분포
🇰🇷 KO100
✦
✦AI 한줄 요약
“73% のレビューが肯定的で、平均評価は 4.9★。通訳・カウンセリング・術後ケアに対する評価が特に高い傾向です。”
964건 리뷰 · 2026/4/19
Trusted Reviews
外部レビュー統計
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公開情報をもとに集計
4.9
★★★★★
総レビュー数
14
1プラットフォーム集計
- Google· 2mo ago★ 4.914
Naver・Google・강남언니・바비톡など公開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件数と平均評価を集計。重み付けは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数に比例。データは定期更新され、最終取得日時を表示しています。
실제 후기 · 자동번역
google· 요기오때
★★★★★5.0
너무 깔끔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에 너무친절하시고 고급장비를 갖추고 있는 곳이에요 연예인들이 자주찾고 실버버튼 받으신데는 이유가 있겠죠? 전 미백 받았는데 3회차에 치아미인 됬습니다!
원문 보기 ↗google· Jina K
★★★★★5.0
6여년전 처음으로 이곳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받고 올해 다른 치아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다시 찾았습니다~ 예전에 신사동고개 쪽에 있던 병원이 가로수길 안쪽으로 이전해 있었어요. 깔끔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에 조용한 환경이라 대기시간을 편안히 보냈습니다. 진료는 안전하고 편안했고 여러 안내도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예전에 방문했을 때만큼 만족스러웠어요. 무엇보다 단 2차례 방문으로 임플란트 치료를 끝낼 수 있다는 게 다른 곳에 비해 큰 장점이에요! 6년 전 처음 한 임플란트도 아무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에도 고민 없이, 주저 없이 하루에치과를 택했는데 잘한 선택이라고 확신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정기검진을 위해 찾게 될텐데 스트레스 없이 치료받게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