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인성형외과의원
감정 분석 · 평점 분포
221건 리뷰 기반자주 언급된 장점
+3- +身体輪郭形成手術において明確な輪郭定義と満足のいく結果を生み出す手術技法
- +術前相談では手術の詳細な説明と安全対策の強調が特徴
- +体系的な術後ケアには院長監督、綿密な創傷管理、定期的なフォローアップが含まれている
개선 포인트
−2- −傷跡は長期間目立ち続け、最適な美的結果のため継続的な管理が必要
- −術後の重度の腫れが数週間続き、時間とともに徐々に減少する
리뷰어 언어 분포
“ザ・ラインは身体輪郭形成において専門知識を示し、患者を満足させる明確な結果を提供しています。強力な相談と体系的なアフターケアが当院の特徴ですが、標準的な術後腫れと傷跡管理には回復期間中の患者の忍耐が必要です。”
外部レビュー統計
- Google· 2mo ago★ 5.05
Naver・Google・강남언니・바비톡など公開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件数と平均評価を集計。重み付けは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数に比例。データは定期更新され、最終取得日時を表示しています。
실제 후기 · 자동번역
I’m satisfied with the result of the surgery. If you’re concerned about body fat, i’d recommend this hospital.
원문 보기 ↗반복된 다이어트와 요요로 인해 탄력을 잃어 축처진 팔뚝을 보면 스트레스도 쌓이고 옷입을때도 맘대로 입을수도없고 그리고 곧 결혹 날짜도 잡아서 걱정이 가득이었어요. 팔뚝 거상 후기만 한참 찾아보다가 상담이라도 받아보자하며 더라인에 상담을 받았는데 수술후기와 상담실장님의 자세한 수술설명과 조재호원장님의 실력을 믿고 상담 당일 수술날짜 정하고 계약하고 왔어요. 2월3일에 수술해서 이제 한달차 입니다. 수술 후 효과는 완전 대만족이죠 팔뚝 덜렁이는 살이 없어서 옷을 입어도 팔뒤쪽으로 불룩 튀어나오는 살이 없어 완전 만족이에요 그리고 옷을 입을때 체감이 확 다가와요! 흉터는 아직 눈에 많이 뛰는편이에요 중간에 아직 딱지도 있어요 그래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이 사그리지고 있어요 팔뚝라인 쪽으로는 잘회복하는 중이지만 아무래도 겨드랑이쪽이 접히는 부분이고 해서 제생각으로는 회복이 더딘감이 있어요 멍은 3주쯤 지나고부터 완전히 없어졌어요 붓기는 서서히 빠지고 있고 한달차인 지금은 수술부위 쪽으로 만지면 멍든 부위 만지는 것처럼 통증이 조금있고 멍울진 느낌이 아직 있어요 그리고 실밥풀고 2주에서 3주차 조금 넘어까지는 수술부위가 예민해져 있어서 따갑기도 하고 열감이 있을때도 있었어요 한달차인 지금은 그런것도 거진 없어졌고 회복이 잘되고 있습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