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美KANBI
병원찾기gangnam제이티성형외과 JT PLASTIC SURGERY
jt-plastic-surgery

제이티성형외과 JT PLASTIC SURGERY

gangnam · nose · eyes · contour · 개원 0
★★★★★4.9리뷰 244건 · AI 분석완료
개원
0
의사
0명
연 시술
0+
외국인
0%
AI Score
98
상위 3%

감정 분석 · 평점 분포

244건 리뷰 기반
감정 분포긍정 73% · 중립 12% · 부정 15%
★★★★★
7
★★★★
1
★★★
0
★★
0
0

자주 언급된 장점

+4
  • +術後ケアが手厚く、連絡も取りやすい
  • +価格が透明で、追加費用の説明が明確
  • +自然な仕上がりで、やりすぎない提案が多い
  • +清潔で落ち着いた院内環境

개선 포인트

2
  • 人気のため院内が混み合う時間帯がある
  • 予約が埋まりやすく、希望日の確保が難しい

리뷰어 언어 분포

🇰🇷 KO
100
AI 한줄 요약

73% のレビューが肯定的で、平均評価は 4.9★。通訳・カウンセリング・術後ケアに対する評価が特に高い傾向です。

244건 리뷰 · 2026/4/19
Trusted Reviews

外部レビュー統計

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公開情報をもとに集計
3.9
★★★★
総レビュー数
8
1プラットフォーム集計
  • Google· 2mo ago
    3.98

Naver・Google・강남언니・바비톡など公開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件数と平均評価を集計。重み付けは各プラットフォームのレビュー数に比例。データは定期更新され、最終取得日時を表示しています。

실제 후기 · 자동번역

google· 조예지
★★★★★5.0

쌍꺼풀이 원래 얇게 눈뜨면 안보일정도로 있었는데 점점 사라지는것같아서 쌍꺼풀 상담을 가기로 했어요! 총 5곳을 상담을 다녔는데 제이티성형외과가 가장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저는 자연유착만 생각하고 간거라 다른 병원에서는 앞트임을 거의 필수라고 안하면 안되는 식으로 상담받았는데 제이티성형외과에서는 지금 안해도 괜찮고 나중에 필요할때 해주시면 된다고 해서 좋았네요. 저는 9mm 인아웃라인으로 잡았어요. 처음 성형하고 나왔을때 멍이랑 붓기가 없어서 친구들이 놀라워했고 큰 붓기들도 금방빠졌어요. 수술만 하고 끝이 아니라 수술 후 경과도 잘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원문 보기 ↗
google· 박서은
★★★★★5.0

절개 쌍수 약 4달차 후기 제이티 성형외과에서 절개 쌍수 받은지 3달하고 보름정도 지낫어요! 점점 붓기도 많이 빠지고 자리도 엄청 자연스럽게 잡혀서 주변에서도 엄청 병원정보 물어봅니다 ㅎㅎ 현재는 눈을 감았을대 약간의 붉은 절개라인이 보이는것 말고는 일상생활할때 불편함은 전혀 없어요! 아주 대 만족입니다~

원문 보기 ↗
전체 244건 보기 →